보 르 자 노이동 유압 등차교공급

출시 시간:2024-04-15 13:20:46 사용자 게시:258HP138990173 페이지 뷰:343

핵심 팁:보 르 자 노,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: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.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.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, 샌드 아이, 축소 등의 결

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: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.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.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, 샌드 아이,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.

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.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,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.그럼 분류를 아시나요?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?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!

보 르 자 노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.고정식 등차교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정리하는 것이 편리하고 빠르다.

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.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!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,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, 설비, 사용 수명이 길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,보 르 자 노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,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.

사 히 발그리고 서로 다른 사용 장소와 서로 다른 환경으로 인해 조작 빈도도 등차교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는 한 요소이다.예를 들어, 일부 설치된 공장은 항상 중단 없이 설치, 배송 및 사용됩니다.장기간 빈번한 조작과 정기적인 유지보수가 결핍하여 등차교의 압력을 고정시키면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낮출수 있다는것을 상상할수 있다.

승강기 문, 탑승 문,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.

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: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.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.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
보 르 자 노이동 유압 등차교공급



이렇게 말하면 고정(fixed)식 유압(hydraulic) 등차교는 견고함, 내구성, 평온함, 적재량, 편리함, 효율 등 모든 면에서 화물운반방면의 요구(demand)에 도달하였고 내구성의 사용은 거대한 효익(benefit)을 제공하였다.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등차교 공장을 제공하고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,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.

상품 하역 전용 보좌 설비인 유압 등차교는 현재 이미 광범위하게 각 직업과 장소에서 운용되고 있으며, 등차교 병체 앞부분의 높이는 화물차 객차의 높이 & hellip에 근거할 수 있다;상품 하역 전용 보좌 설비인 유압 승차교는 현재 이미 광범위하게 각 직업과 장소에서 운용되고 있으며, 연결 입술판은 줄곧 객차에 있다.각종 이동 차량은 매우 평온하게 승차교를 거쳐 화물을 객차 안으로 하역할 수 있으며, 한 사람의 조작만으로 화물의 완성차 하역을 완성할 수 있으며, 또한 현재 기업의 안전 문명 생산 추세이며, 화물 운송 물류 속도뿐만 아니라 시간도 절약하고 출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.

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.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,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.그럼 분류를 아시나요?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?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!

생산 부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.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.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.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.

유압 시스템 방식: 유압 오일: 내마모 유압 오일.

계측장비 계측기 검측(검사 및 테스트)법은 각종 계측기 계측기를 이용하여 유압(hydraulic) 승차교 유압시스템(system), 유압소자의 각종 성능(xìng néng), 파라미터를 측정하여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(chǔ lǐ)장애(fault)를 나타냅니다.국내의 성숙한 승강 플랫폼 공장, 이곳의 제품은 구전하고 품질은 보장된다.


보 르 자 노이동 유압 등차교공급



축을 사용할 때,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.드래그 속도는 / h입니다.

투자 하 다.구역: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.

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플랫폼에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게 하다.

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;주량은 국표 고강도 #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;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,보 르 자 노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,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;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;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.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;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;하중: ~톤.

보 르 자 노오일 실린더: 고정밀 내마모 오일 실린더.

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.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& ldquo;U”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.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.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.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  (tōng guò)동력 체계, 큰 오일 (oil)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,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,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, 높이 (height) 조리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우수한 고도 얼룩무늬 강판과 형재를 선택하여 엄밀하게 용접하고, 수명이 오래간다.
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보 르 자 노이동 유압 등차교공급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보 르 자 노이동 유압 등차교공급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보 르 자 노이동 유압 등차교공급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보 르 자 노이동 유압 등차교공급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소식

보르자노권하다소식
보르자노최근 소식